보스턴 최고의 숨겨진 보석과 인적이 드문 곳을 탐험해보세요
보스턴은 풍부한 역사, 활기찬 문화, 수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가득한 도시입니다. 프리덤 트레일(Freedom Trail) 및 펜웨이 파크(Fenway Park)와 같은 인기 있는 관광 명소는 확실히 방문할 가치가 있지만 때로는 장소의 본질을 실제로 포착하는 잘 알려지지 않은 *보물*일 때도 있습니다. 보스턴의 숨겨진 보석과 인적이 드문 곳을 탐험하고 싶다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사우스엔드
보스턴의 가장 매력적인 지역 중 하나인 사우스 엔드(South End)는 아름다운 빅토리아 시대의 브라운스톤 건물, 나무가 늘어선 거리, 다양한 커뮤니티로 유명합니다. 트레몬트 스트리트(Tremont Street)를 산책하며 인근의 수많은 부티크, 미술관, 레스토랑을 둘러보세요. 지역 장인, 푸드트럭, 라이브 음악을 선보이는 주간 시장인 SoWa 오픈 마켓을 놓치지 마세요.
아놀드 수목원
자메이카 평원에 위치한 Arnold Arboretum은 도시의 숨겨진 녹지 오아시스입니다. 공원의 울창한 정원과 숲이 우거진 지역을 여유롭게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산책하고, 봄에 꽃이 필 때 라일락 컬렉션의 장미를 멈춰서 향기를 맡는 것을 잊지 마세요.
캐슬 아일랜드
보스턴 시내에서 차로 조금만 운전하거나 T를 타고 가면 캐슬 아일랜드(Castle Island)는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명소이지만 관광객들은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안가를 따라 걸으며 보스턴 항구와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고 17세기에 지어진 역사적인 군사 요새인 인디펜던스 요새(Fort Independent)를 탐험해보세요.
하버드 스퀘어
엄밀히 말하면 보스턴에 있는 것은 아니지만 케임브리지 근처에 있는 하버드 스퀘어(Harvard Square)는 다양한 상점, 레스토랑, 거리 공연이 어우러져 있어 꼭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수많은 카페 중 한 곳에서 커피를 마시고 서점을 둘러보며 세계에서 가장 명망 높은 대학 중 하나의 지적인 분위기를 만끽해 보세요.
라즈 앤더슨 파크
도시 경계를 벗어나지 않고 야외 활동을 맛보고 싶다면 브루클라인(Brookline)의 라즈 앤더슨 공원(Larz Anderson Park)으로 가보세요. 공원에는 넓은 잔디밭, 산책로, 현재 *자동차* 박물관이 있는 유서 깊은 저택이 있습니다. 피크닉을 준비하고 이 숨겨진 보석에서 화창한 오후를 편안하게 보내세요.
결론
다음번에 보스턴에 방문하게 된다면 일반적인 관광 명소에서 잠시 벗어나 사람이 많이 모이는 길을 벗어나 도시 최고의 숨겨진 보석을 발견해 보세요. 역사 애호가, 자연 애호가, 미식가 등 보스턴의 다양하고 활기 넘치는 지역에는 누구나 탐험할 만한 것이 있습니다. 그러니 운동화 끈을 묶고 지도를 들고 이 도시를 정말 특별하게 만드는 숨겨진 보물을 찾아보세요.